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이지알바: 알바 인기 업소목록

페이지 정보

작성자 Tobias 작성일23-07-04 01:26 조회31회 댓글0건

본문



근래에는 언니들의 시급 또는 티씨의 상승으로 예전보다 더 높은 급여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약 5년에서 10년 동안 언니들의 급여 상승폭이 그닥 인상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세계 금리 및 국내의 물가 상승으로 조금 더 많은 페이를 지급하는 업소가 성행하기 시작하였고, 이한 흐름은 모든 업종에도 적용되고 있습니다. 하여, 많은 언니들이 유흥알바에 더 몰리기 시작하였고, 그 만큼 언니들만의 본인 능력이 우선시 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같은 언니더라도 강남의 경우, 외국인 접대나 방문이 많기 때문에 외국어가 유능한 언니를 조금 더 선호 한다거나, 성향이 활달하여, 손님들과 좋은 분위기를 연출하게 된다면 업소에서는 조금 더 많은 페이를 챙겨 주면서라도 함께 일하기를 원하기도 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렇듯 본인마다 자기 개발과 업계 환경의 흐름을 잘 파악한다면 보다 많은 페이로 원하는 꿈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때때로 가게에 따라서 페이가 깔끔하지 않은 경우도 있긴 합니다. 당일 정산을 하지 않거나, 손님들이 비용을 주지 않고 외상으로 잡혀 정산이 미뤄지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것을 빌미로 사기를 칠 수는 없습니다. 손님에게 술값을 받아내는 것은 부장과 메니져의 역할이고, 정상적인 노동의 대가를 받는 것은 별개의 문제이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큰 돈이 한 달에 한 번 페이로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당일 계산이나 주급 페이로 빠르게 계좌에 들어옵니다. 그래서 급하게 돈이 필요한 언니들이 1일 알바를 나가기도 합니다. 단기로 일하고 100만원 에 가깝게 손에 들어오기 때문에 급하게 나가서 알바를 하고 계산 받는 것이죠.

또한, 업무를 시작할 때, 유별난 준비가 필요 없습니다. 업소에서 일하기 위해 별개의 공부를 하거나 준비를 할 필요가 없는 점 역시 장점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취업을 하기 위해 많은 시간 준비를 하기 마련입니다. 회계사가 되려면 통계학과 등에 진학해야 하고, 일반 기업에 근무하려면 오픽 공부나 관련된 자격증 공부를 해야 합니다. 반면에, 유흥알바는 이런 준비가 전혀 필요 없습니다. 20~30대를 넘기면 계속 일하긴 어렵지만, 별다른 재능이나 공부를 하지 않아도 쉽게 일을 시작하고 어렵지 않게 그만둘 수 있다는 것은 여자알바만 갖는 큰 장점입니다.  

여자알바를 하는 이유 중에서는 단순히 자신이 원하는 것을 하기 위한 급여적인 부분도 있지만, 생활이 어렵거나, 책임져야 할 많은 어려움들의 이유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족의 빚을 해결하기 위해서, 아니면 학자금 명목으로 어쩔수 없는 생계를 위해 일하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일로는 결고 해결하기 쉽지 않기 때문에 시작하는 경우도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이처럼 시작한 일로 자신의 유흥알바 문제를 혜결하는 경우도 더러 있습니다. 하지만 업종의 특성상 수명이 평범한 회사보다 길지 않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적은 나이에 시작해서 빚을 갚고 새로운 일을 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언니들도 많이 있습니다. 이처럼 혼자서는 또는 평범한 일로 감당할 수 없는 예상 하지 못한 일로 인해 업소알바를 하는 이유도 많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업소알바를 하는 또 다른 이유로는 높은 페이과 생계비 말고도 새로운 삶을 위한 목돈 마련의 이유도 있습니다. 앞서 설명 하였듯이, 화류계는 그 수명이 길지 않기 때문에 이미 시작한 일로 인해, 보통의 회사 취업이 아닌, 스스로 사업을 하기위한 목돈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일을 하는 언니들도 많다고 합니다. 화류계의 수명은 보통 30대 중 후반입니다. 이는 하이 업소으로 갈 수록 더욱더 짧아지는 경향이며, 손님들의 니즈도 젊은 언니들을 원하다보니 생각보다 일을 할 수 있는 기간이 길지 않습니다. 하여, 유흥알바를 하다 적정 시간이 지나면 다른 일을 하기 위한 목돈 마련으로 열심히 일하는 언니들도 많이 있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옷가게, 꽃집, 커피숍 등의 미래의 수익원을 위해 열심히 모으는 이유로 룸알바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주식회사 제이엘패션(JFL)
  • TEL 02 575 6330 (Mon-Fri 10am-4pm), E-MAIL jennieslee@jlfglobal.com
  • ADDRESS 06295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118, 417호(도곡동,우성캐릭터199)
  • BUSINESS LICENSE 234-88-00921 (대표:이상미), ONLINE LICENCE 2017-서울강남-03304
  • PRIVACY POLICY